오늘도 안녕한 하루,/여행일기

인천 송도에서 차박하기 좋은곳 찾았다 Oh! Yeah~

딩듀진주 2020. 12. 25. 19:33

#크리스마스 연휴인데 #코로나 때문에 제대로 놀지도 못하고.. 

남씨는 저녁출근이라 가까운 차박 장소를 찾아보다가 발견한 곳! 

 

#송도 #맥주파티 하는 곳 주변에 있는 장소인데, 노매너
#노지캠퍼들이 와서 쓰레기도 그냥

버리고 가서 쓰레기가 난무하고, 산책로 주변이라 조만간 가지못하는 곳이 될 것 같다..

 

 

 

도착해서 만난 앵무새, 키우시는 분이 데리고 잠깐 산책(?) 나오신 것 같은데

동물원에서 봤던 #앵무새 보다 훨씬크고 내 몸집만한데 사진에서는 그렇게 안보이네 ㅎㅎ 

주인분께서 가까이 가는것과 사진찍는 것 허락해주셔서 구경 할 수 있었다. 신기 하고 영롱 +_+

 

 

 

자리 잡고 열일하는 나의 남씨 ♥

난 차안에서 추우니깐 이불덮고, 창 넘어로 감시중 ㅋㅋㅋ 

처음에는 같이 하자고 꿍시렁 꿍시렁 거리는거 단호하게 싫다고 하니 알아서 다해주네 ~

 

 

사방이 #갈대밭 이라 , 예쁘게 입고 왔다면 나도 사진 찍었을텐데 .. 

다른 커플들은 예쁘게 차려입구와서 #갈대숲 에서 인생샷 건지기에 열중했는데 나는 

자다 깨서 눈꼽만 떼고 와서 눈으로만 구경했다..ㅠ 아쉬운대로 남씨만 찍어주기 (만만치않게 츄리하시네요)

 

 

여태 다닌 #캠핑 이나 #차박 다닌 것 중에서 상차림이 제일 간단했다 

오늘은 장어를 먹을거니, 혹시 모를 느끼함을 방지하기 위해 육개장 사발면도 하나씩!

 

 

 

#입짧은햇님 이 드신 #반건조장어 인데 #소상공인 업체에서 만든 장어인데, 

반건조라 그런지 느끼하지도 않고, 많이 비리지도 않아서 많이 먹을 수 있다. 

한번 먹고 나서 너무 맛있어서 두번째 먹는건데 남씨는
#장어 를 많이 안먹어봤다구해서 이번엔 작은걸로 겟!! 

#위메프 에서 판매중인데 지금은 크리스마스 연휴가 만원쿠폰을 준단다 (난..정가주고 샀는데 힝)

 

 

장어에 소금간을 약간 해서 바짝 구우면 진짜 맛있는 요리로 탄생! ㅋㅋ 

근데 이날따라 찬바람이 불어서 그런가? , 장어보단 #육개장사발면 이 더 맛있었다 헷...

 

 

마트에서 크리스마스 #한정기획 팔길래 껍데기가 너무 예뻐서 이걸로라도 분위기 내자며 사봤다

먹다 남은 콜라는 남씨에게 기부 ㅋㅋㅋ (평소 하마임)

 

 

마지막은 스윗한 남씨의 크리스마스카드로 마무리 ♥